티스토리 뷰

목차



    송중기 씨가 주연으로 나오는 '재벌집 막내아들' 드라마가 곧 방영됩니다. JTBC에서 방영되는 신규 드라마입니다. 첫 방송은 11월 18일 10시 30분입니다. 송중기 씨가 새 드라마 첫 방송을 앞두고 인터뷰를 공개했습니다. 무슨 내용일까요? 

    재벌집 막내 아들

    목차

    •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
    • 재벌집 막내아들 몇 부작
    • 재벌집 막내아들 연출 감독
    •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진 및 등장인물
    • 재벌집 막내아들 간략 줄거리

    1.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

    지난 13일 소속사 고지음 스튜디오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반짝반짝, 송중기에게 온 전화'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 영상에서 송중기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대기업 집 막내아들' 첫 방송을 앞두고 근황을 묻고 "(드라마에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어서 할 일이 많다.

    송중기

    그는 "생각할 것도 많고 바쁘다"라고 말했다. 드라마 속 제2의 삶은 어땠느냐는 질문에는 "원래 윤현우였지만, 삶의 모든 기억과 함께 진준의 삶을 살았다"라고 말했다. 아주 재미있었어요. "미리 아는 게 많아서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사람이니까 무서운 것도 생기더라고요."

    송중기

    작품 속에서 돌아온 삶의 좋은 점과 나쁜 점은 무엇인가요? 송중기는 "너무도 존경하고 애증관계도 있는 진양철 할아버지를 현실에서 만날 수는 없지만 만날 수 있어서 매우 좋고 다양한 감정을 가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는 행복하고, 행복하고, "라고 그가 설명했습니다.

     

     

    송중기

    물품 이미지 송중기는 실제로 언제 한 번쯤 돌아가고 싶었냐는 질문에 "대학 1학년으로 돌아가고 싶다. 나도 저번처럼 재밌게 놀고 싶어. 그때, 나는 가장 자유를 느꼈고 친구들과 함께 즐겼습니다. 나는 끝없이 놀았다. 너무 재미있었다"라고 회상했다. 끝으로 '대형 집 막내아들' 첫 방송을 앞두고 송중기는 "다시 한번 인생을 사는 게 진지하게 다가온다.

    송중기

    이어 "현우와 도준을 바라보며 나의 현재와 과거, 주변 사람들, 나아가 미래의 내 모습까지 성찰할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재벌가 막내아들'은 재벌가 오너 리스크 관리를 하는 비서 윤현우(송중기 분)가 재벌가 막내아들 진도준(송중기 분)에게 돌아와 제2의 인생을 사는 판타지 퇴행이다. 오는 18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2. 재벌집 막내아들 몇 부작

    재벌집 막내 아들재벌집 막내 아들

    빈센조 이후 차기작입니다. 송중기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럼 재벌집 막내아들 등장인물 및 몇 부작인지 등 드라마 정보를 본격적으로 확인해 봅시다. 장르는 기업, 회기 드라마입니다. 우선 몇 부작인지 많이들 궁금해하십니다. 이 드라마는 총 16부작입니다. 특이하게도 한 주에 3회가 방영된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한 주에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드라마를 방영합니다. 재별 집 막내아들 몇 부작인지 이제 아시겠죠? 이 드라마는 넷플릭스에서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3. 재벌집 막내아들 연출 감독

    정대윤 감독정대윤 감독

    웹 소설이 원작입니다. 산경 작가의 <재벌집 막내아들>이 원작입니다. 그래서 연출이 중요한 드라마입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의 연출은 정대윤 감독이 맡았습니다. 그럼 전대윤 감독님에 대해 잠시 알아보시죠. 필모그래피를 보시면, 우리에게 잘 알려진 드라마 더블유가 있습니다. 더블유를 보신 분이면 재벌집 막내아들이 대략 어떻게 나올지 자신만의 생각이 머릿속으로 그려지실 것 같습니다.

    4.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진 및 등장인물

    재벌집 막내 아들 등장인물

    송중기 주연의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진을 소개하겠습니다. 주연 배우에는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이 있습니다. 그리고 윤제문, 김정난, 조한철, 박지현, 서재희, 김영재, 정혜영 등 많은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재벌집 막내 아들 출연진

    등장인물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송중기는 윤형우와 진도준 역할을 맡았습니다. 윤형우는 순양 그룹에 충성을 하다가 억울하게 누명을 쓰고 죽은 인물입니다. 하지만 그는 타임슬립이 되어 순양 그룹의 막내아들로 태어납니다. 미래를 알고 있는 진도준(윤형우)은 순양 그룹을 향한 복수를 그려나갑니다.

     

     

    이성민은 진양철 역할을 맡았습니다. 진양철은 순양 그룹의 총수로 돈에 대한 갈망이 큽니다. 그리고 냉혹한 성격을 가졌습니다. 참고로 진도준(송중기)은 진양 철이 아끼는 손자입니다.

     

    신형빈은 서민영 역할을 맡았습니다. 법조 명문가 집안으로 서울지검의 반부패 수사부의 검사입니다. 정의롭고 불의를 못 참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의를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습니다. 검사로서 순양 그룹과 적대적인 관계의 인물입니다.

    재벌집 막내 아들 등장인물

    5. 재벌집 막내아들 간략 줄거리

    재벌집 막내 아들재벌집 막내 아들

    예고편을 보면, 드라마 초반에 정치물인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이 드라마의 소재는 회귀 물, 타임슬립 물의 드라마입니다. 송중기(윤현우)는 순양 그룹을 위해 서 충성을 다한 직원이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희생양이 되어버립니다.

    재벌집 막내 아들재벌집 막내 아들

    고졸 특채 출신이기 때문에 윤형우를 막 부리 쉽다고 생각한 순양은 송중기에게 해외로 유출된 순양의 자산을 찾아오라는 일을 맡깁니다. 

    재벌집 막내 아들

    해당 자산은 순양 그룹 회장의 비자금과 연루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사실을 알게 된 송중기는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재벌집 막내 아들

    송중기는 자신이 죽은 줄 알았으나 눈을 떠 보니 진양 철의 막내 손자인 진도준으로 환생을 했습니다. 순양 그룹에 직원으로 있었을 때 일을 기억하고 있는 송중기는 순양 일가에 대한 복수를 꿈꿉니다.

    재벌집 막내 아들

    자신을 죽음으로 몰리게 한 범인을 찾습니다. 그리고 진양 철이 아끼는 순양 그룹을 차지하려고 계획합니다. 그러한 여정을 그린 타임 슬립 드라마라 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