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카타르 월드컵 축구화

실용적-in 2022. 12. 3. 16:59

목차



    2022년 카타르 월드컵에서 주요 선수들은 어떤 축구화를 신었을까요? 함께 보시죠.

    2022 카타르 월드컵 축구화

    프랑스 국가대표팀 에이스 저는 킬리안 음바페입니다. 그는 첫 경기에서 1골 1 도움을 기록했다. 그는 우리에게 에이스 같은 기술을 보여주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선수인 킬리안 음바페 축구화!

     

    나이키 줌 머큐리 슈퍼플라이 9 그는 엘리트 모델이다.

    음바페 한정판 나이키 줌 머큐리 제품이 나왔습니다. 음바페가 자주 입는 제품입니다.

     

    음바페가 카타르 월드컵에서 입었던 제품은 나이키 제너레이션 팩으로 월드컵 트로피와 개최국 카타르 국기 색에서 영감을 받은 메탈릭 골드, 컬러감이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나는 PK 골을 넣지 못했다. 레반도프스키 기적의 아이콘 덴마크 크리스티안 에릭센도.

     

    나이키 2022 카타르 월드컵 제너레이션 팩 제품입니다.

     

    나이키 줌 머큐리 베이퍼 15 엘리트 나는 축구화를 신고 있다.

    브라질의 첫 경기에서 그는 혼자서 두 골을 넣었다. 브라질에 포인트를 준 남자 손흥민 선수의 팀 동료로서. 나는 Hishalisson의 축구화에 매우 익숙하다.

    나이키 머큐리 베이퍼 14 상품 확인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가벼운 소재로 가벼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ACC 기술 적용 격자 모양의 소재로 간격이 벌어져 있어요. 그것은 또한 당신의 피부를 숨 쉬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불행하게도, 나는 첫 번째 경기에서 부상을 당했다. 교체된 브라질의 에이스 네이마르다 네이마르의 후원자는 이제 푸마이다.

    ​ 그래서 내가 신는 축구화도 푸마이다. 잇츠 퓨처 Z 네이마르만을 위한 Future Z. 이것은 월드컵 한정 축구화입니다.

    축구의 신 리오넬 메시의 축구화는 더 특별해요.

     

    그는 그의 마지막 월드컵에 참가하고 있다. 리오넬 메시의 축구화는 아디다스 X 스피드 포털입니다. 메시를 위한 한정판입니다.

     

     

    메시의 첫 월드컵이었던 2006 독일 월드컵에서 나는 아디다스 F30 축구화를 신었다. 모티브입니다. 화려한 골드 컬러로 메시의 10번이 새겨진 제품입니다.

    아디다스 X SPEEDPORTAL LEENDA.1 이름으로 280유로에 한정판 발매가 되었습니다

    리버풀, 맨체스터 시티, 첼시로 가는 EPL 저는 빅클럽에서 활동했던 스털링입니다. = 나이키의 후원을 받았고 큰 거래로 뉴발란스의 후원을 받기 시작한 스털링은 나는 뉴발란스 퓨론 축구화를 신는다.

     

    11월 28일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털링을 모델로 해서 스톤아일랜드 X 뉴발란스 퓨론 V7 FG 모델 나는 그것을 출시할 계획이 있다.

     

    하지만 그는 FG 모델이다. 이건 가격이 비싼 협업 제품인데... 이것들은 내가 좋아하지 않는 축구화이다.

    축구 머리들이 이란을 상대로 6골을 넣었다. 영국! 그리고 영국의 첫 번째 골. 떠오르는 별!

     

    그는 현재 독일 도르트문트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쪽은 주드 벨링햄입니다.

     

    벨링엄이 신었던 축구화는 아디다스 프레데터 에지. 상품 1입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축구화이다. 아디다스 프레데터입니다.

     

    프라임 니트 윗 가죽과 삭핏 발라서 발목 고정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발이 넓은 분들도 착용하기 좋아요. 내가 생각하는 것은 축구화이다.

     

    손흥민은 토트넘의 동료이다. 잉글랜드의 주장 해리 케인! 나는 영국 경기를 보았다. 케인은 확실히 영향력이 있다. 토트넘은 무슨 일이 있어도 케인을 잡아야 한다.

    케인의 축구화도. 그것은 세대 팩 중 하나이다. 나이키 팬텀 GT2 엘리트 모델을 입고 있습니다. 그는 카타르 월드컵에서 활약하고 있다.

     

    나는 네가 경기 중에 발목을 다쳤다고 들었다. 들어본 적은 있지만, 그는 틀림없이 경기에 나갈 것이다. 그들은 추측할 수 있다고 말한다.

    메시처럼, 지난 월드컵에서, 참가하는 날에 강두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입니다.

     

    나는 나이키 제품을 오랫동안 착용해 왔다. 호날두, 2022년 카타르 월드컵에서

     

    나이키 줌 머큐리 베이퍼 15 엘리트 CR7 그것은 그의 이름을 딴 축구화이다. 입고 있어요.

    이번 카타르 월드컵 정우영은 국가대표이다. 내가 최근에 조심스럽게 보고 있는 축구화 그는 그것을 입고 있었다.

     

    나이키 TM4 레전드 9 엘리트 모델 TMPO 제품의 경우, 나이키 제품 중 가장 넓은 족구입니다. 그것은 축구화로 알려져 있었다.

     

     

    세월이 지남에 따라 제 발은 그렇게 크지 않은 것 같아요. 하지만 나는 나이키의 축구가 더 여유롭다고 생각한다. 축구화가 있어서 신어보고 살 거예요.

     

     

    한국의 주장 손흥민은 어떤 축구화인가요?

     

    그는 우루과이와의 경기에서 발뒤꿈치를 밟혔다. 축구화가 벗겨진 것으로 방송되었다.

     

    손흥민의 축구화는 나는 아디다스 축구화를 신었다.

     

    카타르 월드컵에서 아디다스 X 스피드 포털입니다. 입고 있어요.

     

    이 속도 포털 제품은 또한 나이키처럼 월드컵을 기념하는 패키지입니다.

     

     

    속도를 중요시하는 선수들 제가 많이 입는 제품입니다. 3D 쿠션을 통해 발뒤꿈치를 지지합니다. 안정성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스피드 메쉬 어퍼 때문에 촉감이 좋은 제품입니다.

     

    현재 월드컵에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은 주로 그 선수를 위한 한정판 제품 아니면 FG, SG, 천연 잔디 축구화. 입고 있어요.

     

    한국에서 사회인으로서 축구를 하기 위해서는 솔직히 말해서 천연 잔디는 거의 달릴 수 없다. 대부분 인조잔디이다.

     

    동일한 모델, MG, AG 및 HG 모델도 판매 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