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오은영 금쪽 (2022.08.26) 46화에 출연한 신혼부부 돈스파이크 아내 성하윤을 만나보겠습니다.

    사랑 창아 맛집 찾아 삼만리 식당 음식으로 사랑까지 쟁취한 고객님입니다.  0세부터 100세까지!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가 보는 국민 멘토 오은영의 전 국민 멘털 케어 프로그램 오은영 금쪽 상담소입니다.

    돈스파이크 성하윤

    🔘 돈스파이크와 성하윤은 어떤 고민을 가지고 금쪽을 방문했는지? 궁금합니다 돈스파이크 아내의 직업은 17년 차 메이크업 아티스트라고 합니다. 돈스파이크 작곡하셨다는 아셨나요? 아~~~~~~~~ 작곡을 하셨구나~ 그냥 잘 드시고 먹는 거 좋아하시는 분인 줄로만 알았습니다.

    돈스파이크 성하윤

    🔘 오늘의 금쪽 상담소에 고객님 돈스파이크 성하윤 부부입니다. 꿀이 뚝뚝 떨이 지는 갓 결혼한 고민은 무엇일까요? 6월 8일에 결혼 얼마 전 기사에 돈스파이크가 신혼여행에 가서 큰일이 있어 기사가 났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돈스파이크 금쪽 상담소

    🔘 아내의 캐리어는 부부의 품으로 돌아왔지만, 돈스파이크의 캐리어는 경유지에서 다음 날이 되도록 돌아오지 않아 캐리어가 행방불명이 되었다고 합니다. 영상에서 두 분은 눈을 맞추고 웃는 모습에 패널들이 부러움의 야유를 보냈는데요. 그러자 돈 스파이크는 아내가 "눈이 부셔서 눈을 감을 수밖에 없어요."라는 말과 함께 닭살스런 멘트를 이어갔는데요. "원래 세상에는 두 종류 사람이 있어요.... 아내 그리고 그 외 사람"  아..... 네네..... 하하.... 그렇군요

    돈스파이크 오은영

    🔘 아니 이런 깨가 쏟아지는 부부께서 여기까지 어찌 오셨을까요??  더 궁금해지는 상황인데요. 그 이유는 생활패턴이 너무 맞지 않아 고민이라고 합니다. 달라도 너무 다른 생활패턴 때문에 서로 많이 불편하고 스트레스를 받는 다고 합니다. 일어나는 시간부터 완전 다른 부부 직업 특성상 새벽에 출근을 하는 아내와 남편의 늦은 밤에 생활이 오래된 습관 이쯤 되면... 왜 어떻게 결혼했나 싶을 만큼 너무너무 반대인 그들...... 어떻게 이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을까요?? 

    🔘 오은영 선생님은 연애와 결혼은 다르다.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한 다섯 가지 조언을 말씀해주셨습니다.

    1. 부부의 성 (性)

    2. 부부의 재정 상태

    3. 부부의 생활 리듬

    4. 가사 분배

    5. 남사친, 여사친 관계 이에

     

    🔘 오은영 선생님은 이 부부가 세 번째인 부부의 생활 리듬에 대해 말씀하셨습니다. 결혼 전 서로의 생체 리듬을 알고 있었냐는 질문에 결혼 전 아내가 귀가 시간도 칼같이 지키고 집에 들어가면 연락이 없고 집에는 일찍 들어갔는데 다음날 잠도 못 잤다고 피곤해하는 모습을 보고 돈스파이크는 밤에 하윤 씨의 주차장에 급습하여 보닛에 손을 대봤다고 합니다.

    돈스파이크 성격

    🔘 하윤 씨는 그 당시 그 이야기를 듣고 무서웠고 소름이 돋았다고 반응하였습니다. 그리고 아내분은 스스로가 느끼기로 돈스파이크가 말을 되게 못 되게 한다 화가 날 때 듣게 되는 상처되는 말을 하나 봅니다. ㅠㅜ 안돼 안돼 새신부한테 그르지 마 너무 소중하고 예쁜 아내한테.... 왜....... 그럼..... bad guy 참고 차는 게 익숙해진 아내 성하윤 그리고 언제 터질지 모르는 남편 돈 스파이크 그리고 음식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돈 스파이크의 유별난 성격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돈스파이크

    🔘그는 완벽주의자라고 하는데요. 아무리 남들이 본인의 음식이 맛있다고 해도 그 음식은 아무런 가치가 없다고 느끼나 봅니다. 다른 사람이 그 음식을 먹으려고 해도 젓가락을 치웠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런 음식에 맛있다고 하는 사람들은 맛있다고 하는 기준이 매우 낮은 거라고 말을 합니다.

     

    🔘 이에 오은영 박사님은 돈 스파이크가 자극에 굉장히 예민한 분 같다고 말합니다. 굉장히 긴장하고 돌아가는 상황을 완벽하게 파악하고 모든 정보를 머리에 저장해서 밤마다 곱씹는 스타일이라고 말을 하십니다. 철옹성과도 같은 본인만의 상처되는 말을 듣기도 한다고 기준이 있다고 합니다. 그 테두리가 확실하게 있다고 합니다. 그러고는 아니야라고 확고하게 선을 긋는 다고 합니다.

    금쪽 상담소

     

     

    🔘 남편이 일을 하다가 갑자기 버럭을 하면 상처되고 무안하다는 아내 돈스파이크는 일을 할 때 매우 예민하다고 합니다. 질문 하나하나가 극도의 스트레스이고 귓속으로 채찍질당하는 것 같다고 합니다. 박사님은 돈 스파이크에게 일할 때 매우 예민하다고 좀 특이한 면이 있다고 말씀하십니다. 스스로도 음식에 대한 본인만의 집요함이 특이하긴 합니다.

    금쪽 상담소

    🔘 돈스파이크는 본인이 희한한 사람이라고 스스로에게 말을 합니다. 그리고 저는 저를 믿지 못한다고 그리고 사중 인격이라고 본인 스스로 설명을 하는데요 그 네 명은 아줌마 돈스파이크 민지 민수라고 합니다. 돈스 파이는 육식하는 사업가 (남이 보는 나) 민수는 나 (내가 보는 나) 그리고 집에 혼자 있을 땐 민지 민지는 민머리 돼지의 약자라고 합니다. 그리고 해외에서는 아주 바라고 합니다.

    금쪽 상담소

    🔘 자폐에 가까울 정로로 남다른 사고방식을 가졌다고 말합니다. 아줌마와 바야바를 합친 말이라고 합니다. 스스로 정신적인 문제가 많다고 생각한다고 이어서 초등학교 때 이야기를 해주셨는데요. 조회시간에 혼자 뒤를 바라보고 점심시간에 나 혼자 교실에 있고 친구들과 어울리지 않고 대인관계가 스트레스였다고 합니다. 이에 오은영 박사님은 사회성이 부족한 면이 있다고 언급합니다.

     

    그 뒷 이야기는.... 방송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여기까지 입니다.

     

    🔘 돈스파이크 지민

    돈스파이크와 지민이 닮은 꼴로 유명합니다.

    🔘 돈스파이크 나이 46세 본명 김민수

    반응형